본문 바로가기
생각해볼 것들

차별금지법 (평등법) 발의 에 대한 생각

by sori_ 2020. 7. 10.

최근 차별금지법이 발의 되었다는것 모두 알고계시죠?

 

저도 관심이 없었는데 주변 사람들에 의해 듣고, 알게되고

어떤내용인지 알게되었답니다.

차별금지법 제목은 참 좋네요 서로 차별하지 않아야죠?^^

근데 내용을 보니 오히려 자유를 억압당하고 역차별이발생하며

아이들이 성정체성에 많은 혼란을 얻을 수 있는 법이며

아이들과 여성들, 곧 육체적 약자들에게 더욱 살기힘든 세상을 안겨주겠다 생각하게되어

글을 써보게 되었어요 ~

차별금지법에대해 동의하던 반대하던 제 생각을 한번 읽어봐주셨음 좋겠어요.^^

특히 자녀가 있는분이시라면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 영상을 먼저 보시고 생각해보시길 바래요 ~

 

 

제가(저는30대에요) 어릴때에는

청소년기 (초등학교 고학년 ~ 중학생, 고등학생) 시기는

성 정체성의 혼란기 라고 배웠습니다 ^^

이시기에는 성정체성에 혼란을 느끼나 그것으로 사신의 성정체성에대해 확정해서는 안된다고하죠.

말그대로 내가 나에 대해서도 잘 모르고 혼란스러운 시기이니까요.

그러나 시간이 지나고 성인이되면 남자와 여자가 자연스레 만나고 연애하고 결혼도 한다고 배웠죠.

근데 되돌아보면 그말이 맞았다고 느껴요. 

 

왜 그렇게 생각이 들었는가하면

제가 여자지만 초등생때에 여자인 친구들중에 친하고

서로 좋아하는 친구들이 저와 결혼하겠다고 하기도 했었습니다 ㅋㅋ

그친구들은 기억할지 모르지만 지금은 다들 결혼도 평범한 연애도하고 하고 엄마가되기도 했죠.

 

동성친구들끼리도 사랑하고 좋아하고 질투하기도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성간의 사랑과는 조금 다른것이죠.

 

또 중,고등학교 시기에는 더하죠

여중, 여고의 경우에는 남자를 접하기 쉽지않아요.

그렇다보니 조금만 보이쉬한 친구가있으면 멋있다고 난리였어요 ㅋㅋ

누구 선배,친구등등 너무멋있다 !! 남자보다 멋있어 잘생겼어 ~~ 하기일쑤였죠.

저도 그당시에는 그런 언니들, 친구들이 참 멋있어보였어요 두근두근하기도하구요.

 

하지만 그렇게 남자같이 하던 친구들도 대학가서 여성스레 꾸미고 남친도 생기고 하더군요

그 보이시한 여자들보고 멋지다 하던 친구들도 대학가고 나이먹어가며

자연스레 남자들을 만나고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더군요. 저도 마찬가지로 남편과 결혼했구요.

저 어릴때만해도 당연히 여자는 남자와 만나 결혼하고 부모님처럼되는거라 배웠습니다.

그렇게 배웠기에 잠깐 혼동되었더라도 대부분은 다시 돌아왔다고 할 수 있죠.

 

그런데 제가 차별금지법 통과 후 미래의 아이들에 대해 걱정되는것은 이것입니다.

 

거의 모든 차금법(차별금지법) 통과된 다른 나라들을 보면

아주 어릴때부터 조기교육을 통해 성은 타고난 남,여가 아닌 본인이 선택하는것이며, 어떤성별과도 

자유롭게 사랑할 수 있고 그게 당연한것이라 배우게됩니다. 

여자가 여자를 좋아하기도하고 남자가 남자를좋아하기도하며

내가 남자지만 마음이 여자일수도 있고 , 내가 여자지만 마음이 남자일수도 있고,

심지어 어느날은 남자였다가 어느날은 여자일수도 있고, 기분에따라 성별이바뀌기도하며

남성의 성기와 여성의 가슴을 동시에 가질수도 있다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제 추측이아니고 현재 통과된 나라들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이며,

이번 차금법 발의안에도 있는 내용이라는것을 인지해주세요.

이 발의안은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의안정보시스템

▶ 의안접수정보 ▶ 제안이유 및 주요내용 제안이유 헌법은 “누구든지 성별ㆍ종교 또는 사회적 신분에 의하여 정치적ㆍ경제적ㆍ사회적ㆍ문화적 생활의 모든 영역에 있어서 차별을 받지 아니�

likms.assembly.go.kr

(여기로 가시면 차별금지법(평등법) 발의안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배운 아이들은 잠시 청소년기(성정체성 혼란기)에 혼동이 오더라도 남녀의 사랑에대해

배운 우리처럼 돌아올 수 있는게 아니라 

그순간 생각하고 결정하게됩니다. 아 나는 동성을 사랑하는구나. 아니면 아 나는 남자지만

마음속은 여자로구나 그렇게 헷갈리고 쉽게 동성애 , 양성애, 그외 너무나도 다양한 길로 가게됩니다.

 

참고로 저는 호모포비아가 아닙니다.

그들을 욕하거나 나쁘게 말한적도 없고 모욕을 준 적도 없습니다. 

제가 하고싶은말은 저는 차별할 생각도 없을뿐더러 나쁘게 행동할 생각이 전혀

없고 그들에대한 적개심으로 글을 쓰는것도 전혀 아니라는 것입니다.

다만 이법이 옳은것인가에 대해 고민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영국의 사례에 의하면

차별금지법 통과 후 얼마지나자 이렇게 아이들에게 성에대한 조기교육을 시작하게되었고

그 결과 40배 이상의 아이들이 자신이 트렌스젠더라고 말하게 되었다고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후천적교육의 영향에 대해 보여주고있습니다.

교육에따라 성별이나 성적 지향이 바뀔 수 있다는것이죠.

지금 있는사람들(LGBT)을 나쁘게대할 생각은 전혀없으며 차별할 생각도 없으나

앞으로 더 많이 늘어나게 교육하는것이 과연 옳은 일일까요?

 

저자신 조차 그렇게 교육받았다면 레즈비언이 되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성애자분들에게 뭐라고하는것이아니라 , 교육에의해, 미디어에 의해 성정체성이 바뀔 수 있는 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은것이에요. 아이들이 우리 세대같은 교육을 받고 자랐다면 평범한

가정을 꾸리며 남,여 간의 사랑을 하고 아이도 낳고 부모로서의 인생을 살 수도 있었던 아이들이

앞으로의 교육에 의해 타고난성을 부정하거나 다른 형태의 사랑을 하게되는것이죠.

미래의 많은 분들이 남자 며느리, 여자사위를 맞게되고

심지어는 자신의 아이들이 자신이 남자인지 여자인지도 모르게될 수 있다는 것에대한 이야기입니다.

 

예로 영국의 초등학생 케이시 라는 소녀의 고백을 보세요.

아이들은 교육에 영향을 받고있습니다.

확실히 알 수 있죠. 케이시양에 의하면 많은 아이들이 

LGBT에 대해 배운 후 자신이 원하는 성이 무엇인지.

자신이 남자인지여자인지 혹은 다른 성인지

아니면 남자를 좋아하는지 여자를 좋아하는지 둘다 좋아하는지

생각해야하고 선택해야만 하는것입니다.

이것을 배우기 전에는 본인의 타고난성을 분명히 인지했으나

배운 후 혼란스럽게되는것이죠.

 

 

 

 

 

이제 차별금지법이 통과되면 이미 발의한 내용이 그러하기때문에

이런일들이 일어나게되겠지요.

 

 

아직 성정체성이 확고하지 않은 7세 어린 아이가 자신을 트렌스젠더라고 확정하고 성전환하겠다고

하지만 그것을 부모가 반대할 수 없는일이 일어나게될것입니다. 양육권조차 박탈당했네요.

 

 

 

 

또한 어떤 탈 트렌스젠더의 고백을 통해 알 수 있는점도 있습니다.

그는 게이 포르노를 청소년기에 계속 접했었고,

그로인해 남성과 관계하길 원하게되었다고합니다.

그래서 남성간의 관계에 대한 환상때문에 여성이되려고 했다가 다시 돌아온 사례입니다.

이처럼 미디어나 포르노 같은 영상들은 아이들의 정체성에 영향을줍니다.

아이들이 후천적 요소로 인해 큰영향을 받기도 한다는것을 인지하실 수 있으실것입니다.

 

이 영상을 통해 탈동성애가 얼마나 힘든일인지 알수있었습니다.

이분은 유명한 분이시죠  아주 어린시절부터 동성애자로 살았다가 탈출하고 지금은 결혼하고 

자녀들도 2명이나 있으시죠 ㅎㅎ 한번 들어볼만 한것같아요.

 

 

 

이렇게 교육받고 자란 미국의 대학생들의 대답을 통해

교육으로 인해 생각이 완젼히 바뀐 모습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한 여학생은 인터뷰를 하는 남자가 만약 내가 마음이 여자라고한다면 여자 락커룸(탈의실)을 써도되겠느냐는 질문에

물론이죠 라고 대답하네요.

 

 

 

이런것만이 문제가 아니라

여성의 인권에 대한 문제 또한 심각해지게됩니다.

 

젠더프리, 남녀 공용 화장실의 등장. 

이것이 생기는 근거는 차별금지법에 의해 성을 남성, 여성 2가지로 분류하는것이

차별이 되어진다는 주장 때문입니다. 성이 겉보기와 다를수있고 다양한 성을 인정해야하기 때문에

남자와 여자가, 그외의 성별들이 함께 화장실을 이용하게되는것이죠.

그만큼 위험성도 높아지고 성범죄도 늘어나게되었다고합니다.

실제로 젠더프리 화장실을 이용한 여성의 후기를 보았는데 아주 불쾌한 경험이였다고 하더군요..

여성들에게는 썩 즐겁지않을 일일것입니다.

많은 학교들도 아이들에게 젠더프리 화장실을 강요하기도 합니다.

청소년기에 남녀가 같은 화장실을 쓴다는것은 썩 안전한 일은 아니라고봅니다.

 

 

 

 

스포츠계에서의 질서도 파괴됩니다

진정한 평등은 서로 다름을 인정하는것으로부터 옵니다.

여성과 남성은 타고나게 다르죠. 체력과 힘이 다르고 여성이 더 약하다는것은 객관적 사실이나

차금법 통과 후 어찌되었나요 남성이 여성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여성 격투기 경기에 출마하여 여자 선수의 두개골을 파손시켰습니다.

타고난 힘 다른데, 이게 과연 더 평등해진 것일까요?

 

 

 

여성 달리기대회에도 본래 성이 남자이나 여자라고 주장하는 선수가 들어와 15연승을 해버렸네요 

 

 

 

 

또다른 관점에서는 차별금지법의 외국인에 대한 지나친 인권보장으로 인해

외국인에게도 한국인과 동일한 권리 보장하는 내용이 들어있고,

이에따르면 불법체류, 밀입국 가능해지거나 외국인고용의 제한이 없어지고,

외국인도 투표권을 얻음으로 한국의 정책에 외국의 간섭이 가능해질 수 있는 위험성에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발의안의 조항에 따르면 국적 또한 "성별등" 이라는말에 포함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포괄적 차별금지법 ( 평등법 ) 의 부작용에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부모님들은 내 아이를 지키기위해.

여자분들은 자신을 지키기위해, 남자분들은 여동생, 어머니, 딸, 누나, 아내를 위해

무관심하게 손놓고 지켜보기보다는 

한번쯤 깊이 생각해볼 일이지 않을까 싶네요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제 글에 조금이라도 동의하시는분들은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해 아래 네가지 반대서명에 참여하여

목소리를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 7.15.(수)까지 차별금지법 입법예고 반대 참여:

me2.do/5k31pE8O

 

2) 7.24.까지 차별금지법 반대 국회 청원:

bit.ly/2NS0yaw

 

3) 차별금지법 반대 서명:

sign.healthysociety.or.kr/

 

4] 7.11.(토)까지 양성평등을 성평등으로 바꾸는 교육기본법 개정안 반대 

bit.ly/31DEs3B

 

 

 

 

그럼 다음에는 즐거운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