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진짜 후기

코스텔 미니 오븐 1년 사용 후기, 오븐 요리 들 소개해요~^^

by sori_ 2020. 8. 25.

안뇽하세요 ^^

오늘은 코스텔 미니오븐을 1년간 ! 사용해본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저는 이 미니오븐을 친구에게 결혼선물로 받았어요 ^^

칭구에게 참 고맙네요 정말 잘 쓰고있거든요

풀네임은 코스텔 그라파이트 미니오븐입니다.

이제품은 오븐 + 에어프라이어 + 토스터 세가지 기능으로 사용가능한 제품이에요 ^^

자세한 설명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용~

 

 

정말 예쁜 디자인때문에 하나의 인테리어가돼요 ! 뉴트로 스타일의 예쁜 디자인이 넘 좋고

따로 예열이 필요하지않고 바로 돌려주면되는점이 참 편해요 ^^ 예열시간 0.6초 !ㅋㅋㅋ 

색상은 올리브민트? , 아이보리, 베이비핑크 세가지인데 저는 핑크색을 받았어요 ~

 

 

요게 저의 코스텔 그라파이트 미니오븐입니당.ㅋㅋ

오븐이자 토스터이자 에어프라이어인 아주 열심히 일년내내

잘쓰고있는 오븐입니당 ㅋㅋ 칭구야 고맙당ㅋㅋㅋ

친한친구결혼선물로도 추천합니당 제가 넘 감사히 잘쓰고있그등요 ㅋㅋㅋ^^

 

 

 

 

코스텔오븐은 넘 예뻐서 인테리어효과도 있어요 ㅋㅋ

집들이오는 분들이 다들 예쁘다고 한마디씩 해주십니당ㅋㅋㅋ 

이거 얘기도 많이하시구 냉장고를 비스포크 핑크색으로했는데

둘이넘나 찰떡으로 예쁜것이에영 ㅠㅠ 그래서 정말 죠씁니당ㅋㅋ

 

오늘은 제가 그동안 이 오븐으로 했던 요리들도 소개해보구 꿀팁도 소개해보려합니다 ㅋㅋㅋ

 

 

 

 

 

가정용오븐으로 추천하고싶은 코스텔미니오븐으로 만든 쿠키입니다 ㅎㅎ

저는 기본으로 들어있는 조리용 판들보다는 갠적으로

새로 판을사거나 오븐용 유리, 도자기 그릇들을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려요

왜냐믄 원래 판이 좀 작건든요 ㅎㅎ

 

암튼 코스텔 미니오븐기로 쿠키도 아주 잘 됩니당ㅋㅋㅋ

가끔 만들어먹고있답니당^^

 

 

 

 

 

코스텔미니오븐으로 해봤던 연어구이에요 ㅋㅋㅋ

것바속촉의 요리가 완성됩니당^^

소금이랑 후추만 적당히 뿌리고 돌려주면 끗

예열 시간도 없어서 아주 잘 구워집니당^^

 

 

 

 

 

연어구이와 가운데 있는 닭고기요리도 코스텔미니오븐으로한

오븐요리 입니당ㅋㅋㅋ

야채나 버섯들도 소금만 살짝 허브뿌리고해서 올리브유 살짝 뿌려서 구워주면 맛있어요

 

 

 

 

 

ㅎㅎ요건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서 구워본 닭고기입니당 ^^

요때는 뭘 몰라서 알루미늄호일로 깔고 구웠는데

호일이 너무 뜨거우면 안좋다구 하더라구요 요새는 오븐용 도자기를 주로 씁니다 ^^

결혼하구 첨으로 오븐요리들을 해보는데요

생각보다 어렵지않고 자주 하게됩니당 ^^

 

 

 

 

 

 

 

 

이거는 보쌈고기를 코스텔 미니오븐으로 구워본 오븐요리에요

이것도 정말 것바속촉! ㅜㅜ

진짜 쫄깃하고 꼬소하고 맛있었답니당

야채두 같이 소금이랑 허브 뿌려서 구워줬습니당ㅋㅋ

육즙이 갖혀서 정말 부드럽게되었어용^^

 

 

 

 

그날의 식사 ㅋㅋ 코스텔 미니오븐이 있으니 

예열시간 없이 뚝딱 할 수 있고

그렇다보니 먼가 별게없어두 

오븐요리 하나때문에 식탁이 꽉 차보이는? 좀더 풍성해보인달까요?

그런 효과가 있는거같아요 ㅋㅋ

 

 

 

 

 

 

요사진은 제가 첨 결혼하구 오븐을 어디다 둘지 몰라서 임시로 가스렌지옆에 두었을때의 사진이네용ㅋㅋㅋ

미니밥솥과 함께 두었는데 너무 귀엽죠?

사실 미니밥솥은 인테리어용으로..ㅋㅋㅋ 지금은 안쓰고있어요

그런데 오븐은 정말 잘쓰고있어서 코스텔 그라파이트 미니오븐 진짜 강추드립니당ㅋㅋ

 

친한친구결혼선물로도 강추! 이선물 받구 정말 고맙게 잘쓰고있는 장본인입니당 ^^

 

 

그리고 오븐 사용 꿀팁을 하나 말씀드리자면

남은치킨 살리는 꿀팁인데용!

저희는 한마리를 시키면 좀 남거나 할때가있어용

그럴때는 남은 쮜낀들을 바로 얼려버립니다.

그런다음 꺼내서 미니오븐에 넣구 15분 돌려주면

원래의 바삭하던 맛이 고대로 돌아오더라구요 ㅋㅋ(후라이드치킨)

완젼 꿀팁 그래서 저랑 남편이랑 요새는 억지로 먹지도않고

양념부터 싹~ 먹구 남은건 바로 얼려버렸다가

코스텔 미니오븐에 15분 땡 하구 돌려먹습니당 ㅋㅋ 온도는 180정도로 했어요

진짜 꿀팁인거같아요 ㅋㅋㅋ 꼭 해보세요 진짜 신세계에요 ^^

 

 

 

오늘은 친구가 결혼선물로 보내준 코스텔미니오븐 사용후기(1년) 을 포스팅해봤어요 ~

코스텔 미니오븐은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오븐 세가지로 사용이가능하고

예열시간이 없는 ㅋㅋ 아주 편한 오븐입니당ㅋㅋ

미니오븐이라 사이즈는 작지만 예쁘고 인테리어역할까지 톡톡히하면서도

정말 실용적이에요 ~ 갠적으로 정말 강추드려용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