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후기들

세븐일레븐 인기가요 샌드위치 솔직 후기(인가샌드위치, 아이돌샌드위치)

by sori_ 2020. 5. 1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기가요샌드위치가 있어서 먹어봤답니다 ^^

한때 참 자주먹었었는데 오랜만이였어요.

 

인기가요샌드위치는 인기가요 매점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로, 맛잇기로 유명해져서

이렇게 편의점 샌드위치로도 출시가 된 제품입니다~

이전에 진짜 인가샌드위치 팝업스토어처럼 판매되었다고 하는데 못먹어봐서 넘 아쉬워요 ㅋㅋ

암튼 세븐일레븐이랑 GS25시에서도 판매하고있는데 저는 세븐일레븐꺼가

비쥬얼상으로는 실제 인기가요 샌드위치랑 비슷해서 더 좋아해요

 

실제 샌드위치도 엄청 두껍거든요 ~

 

 

짠 이게 바로 세블일레븐 인기가요샌드위치에요 ~

아이돌 샌드위치로 유명하죠 ㅋㅋ

엄청뚜껍죠? 감자샐러드 + 계란샐러드 + 쨈 으로 되어있어요 ^^

 

 

 

손에 꽉 차는 인기가요 샌드위치 ㅋㅋ

세븐일레븐거는 "인가샌드위치" 라고 줄여서 출시되었더라구요

꽉찬 샌드위치가 하나만먹어도 꽤 배불러요 ㅋㅋㅋ

 

 

 

아이돌샌드위치인 인기가요샌드위치

세븐일레븐 인가샌드위치 버젼의 제품 375kcal 이고

성분은 위에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

 

 

 

 

와구와구 오랜만에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발견해서

바로 사먹었네요 아침으로 뚝딱 먹어버렸답니다. ^^

 

나중에 기회가된다면 진짜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꼭 먹어보고싶네요 ~

편의점에서 발견하시면 한번 먹어보세용

한번쯤 먹어볼만하답니다.

갠적으로는 좋아하긴하는데 야채가없어서 마실거랑 같이먹는게좋은것같아요.

근데 역시 직접 만드는 샌드위치만큼 맛있진않은것같아용ㅋㅋㅋ

그래도 편의점 샌드위치 치고는 맛있는것같아요 ~

 

 

오늘은 아이돌샌드위치로 유명한 인기가요 샌드위치,

세븐일레븐의 인가샌드위치를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보았어용ㅋㅋ

 

약간 핫한 시기는 지나긴했지만 가끔 먹긴 괜찮은것같아요~

그럼 다른 후기로 또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