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이곳저곳

[서울근교여행지] 포천 가볼만한곳! 포천아트밸리 다녀왔어요 ^^

by sori_ 2020. 7. 14.

 

 안녕하세요 ^^
서울 근교 여행지 중 한곳인 포천에 다녀왔어요 !
요즘 포천에 종종 다녀왔는데
서울에서 멀지 않고 자연이 아름다워서 좋더라구요
드라마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촬영지, 푸른바다의전설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포천아트밸리 입구에요. 전시센터도 있는데 간단히 볼 수 있는 작은 전시에요 ^^

 

 

 

 

 

저는 잘 몰랐는데 포천아트벨리가

SNS상에서 인생사진건지는곳으로 유명한가봐요 ~

사람들이 꽤 많은편이였어요 ^^

 

 

 

 

 

 

 

서울근교의 경기도이면서도 자연환경이 좋아

서울근교여행지로도 많이 알려진곳이 포천이죠~

포천아트벨리 포아르 표지판이에요 ^^

 

 

 

아트밸리를 보러가시려면 조금 걸어야해요.

아니면 모노레일을 타고 가는 방법도 있어요~ㅋㅋ

요즘 날이 덥고 힘들다보니 모노레일을 타기로 했어요 ㅋㅋ

포천아트밸리 가격은 입장료 어른:5000, 청소년&군인:3000, 어린이:1500, 천문과학관과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모노레일은 포천시민은 저렴한편이지만 일반인은 왕복의경우 어른:4500, 청소년:3500, 어린이:2500

이렇게되었어요. 가격이 꽤 있는편이죠?

저는 모노레일 왕복권을 구매했어용!

 

 

 

포천아트밸리 모노레일을 기다리면서 한 생각이지만 ㅋㅋ

생각보다 줄도 너무 길고 ~ 사람이너무많은데 모노레일은 한대뿐인지

오래기다려야하더라구요

만약에 날씨와 체력만 된다면 걸어가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ㅋㅋ

 

 

 

 

 

모노레일이 보이네용 ㅋㅋㅋ

귀여운 두칸짜리 포천아트밸리 모노레일이 내려오고있어요~

 

 

 

 

 

도오착 ~

요 포천아트밸리 모노레일이 한번 왔다갔다하는게 조금 오래걸리는데

생각보다한번에들어갈 수 있는 인원은 많았어용ㅋㅋ

줄서있을 때 어떤분이 실외에서 마스크를 벗고 계셨는데

어떤 아져씨가 막 울화통을내며 화를내시더라구요 마스크안쓸꺼면 왜왔어!! 이런식으로용~

뭔가 코로나로인해 각박해진 세상을 실감하며 ~ㅠ

 

 

 

 

포천아트밸리 모노레일에 탑승했어요 !^^

사방에 창문이 있어서 경치를 구경할 수 있어요

근데 사람이 많아서.. 약간 지옥철 탄 느낌도 ^^;;

 

 

 

 

 

포천아트벨리 모노레일을 타고 본  풍경들 ~

돌산이 참 멋있었어요 ~

 

 

 

쨘~! 이곳이 바로 포천가볼만한곳, 포천아트밸리 천주호 입니다^^

맑은물의 호수에요. 1급수라고 하더라구요~

포천아트벨리는 드라마촬영지에요. 달의연인보보경심려 , 푸른바다의전설 촬영지랍니다. 

드라마 사진을 가져와 봤어요

 

 

이건 푸른바다의전설 에 나왔던 포천아트밸리 천주호 에요 !

밤에 촬영해서 더 환상적인 느낌이 있는것같아요 ^^

저두 영상으로 봤었는데 요기가 포천아트밸리인줄은 몰랐어요 ㅋㅋ

 

 

이것은 달의연인 보보경심려에 나왔던 포천아트밸리 모습이에요 ^^

 

 

 

 

 

 

 

 

포천아트밸리 천주호의 모습. 정말 아름다운 절벽이였어요 ^^

이 아름다운 호수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많이들 남기더라구요 ^^

 

 

 

 

목마른 사름 시냇물을 찾아 헤메이듯이 ~

사슴두마리가 물마시고 있네요 

포천아트밸리 천주호 호수의 물색이 푸른빛을 띄고잇어서

더 예쁜것 같아요 ^^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이에요 ㅋㅋ

이때에는 꽃이 피어있어서 더 예뻤어요 ~

 

 

 

 

포천아트벨리 천주호를 보고 걸어가다

아이스크림 하나 사먹고 ~ㅋㅋ

더 가다보니 카페도 나왔어요 이 사진이 카페뷰라고 보심될것같아요 ~

저희는 카페엔 가지않고 내려가서 더 구경했어요

 

 

 

 

 

카페쪽에서 아래로 내려오면 이렇게 넝쿨이 있는 쉼터도 있어서

쉬기도하고 사진찍기도 좋을것같아요.

 

 

 

 

 

포천아트밸리 거대한 바위? 랄까요 화강암이 얼마나 큰지 아시겠나요 ~

 

 

 

 

 

 

 

더 다가가보니 아래에 무대도 있네요 ^^

아마도 포천아트밸리에서 공연을하거나 하면

저기에서 하는가보다 싶었어요 ~

 

 

 

 

 

거대한 화강암호수, 포천아트밸리 천주호에서

사진찍는 사람들 ~

 

 

 

 

 

내려가서 다리에서 본 모습이에요~

포천아트밸리 천주호의 끝은 이렇게 생겼네요 ^^

 

 

 

 

아까 처음 사진찍었던 곳을 바라본 모습이에요 ^^

이곳 포천아트밸리에서 카약이나 나룻배 같은거 탈수있음 정말 멋지겠다 생각했어요.

 

 

 

 

 

포천아트밸리에는 비단잉어도 살고있어용 ㅋㅋ

예쁘죠?

 

 

 

 

이제 천주호를 실컷 구경하고 공원에서 여유를 부려봤어요 ㅋㅋ

포천아트밸리 공원의 여유로운 모습이에요

가족단위, 연인단위로 많이 오시는것 같더라구요

 

 

 

 

 

이런 터널도 있었는데요

전구에 불이 들어오면 더 예쁘겠다 싶었어요 ~

이렇게 포천 가볼만한곳 포천아트밸리 관광을 마치고

돌아갔습니다. 

 

 

 

 

포천 아트밸리에서 돌아가는길에 차에 벌이 앉아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꿀벌맞죠? ㅋㅋㅋ 이렇게 가만히 앉아있어서

죽었나 싶었는데 차문을 열고 닫을때도 가만히 있더라구요

덕분에엄청 자세히 볼 수 있었네요 ㅋㅋㅋ

살면서 꿀벌을 이렇게 코앞에서 보는일이 얼마나 있을까 싶어서

재밌었어요 ㅋㅋㅋ가까이서 보니 꽤 귀여운것같지않나요? 털이 뽀송뽀송한게 ㅋㅋ

 

그런데 부르릉 시동거니까 날아가더라구요 ㅋㅋ 재밌는경험이였네요

 

 

 

오늘은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서울근교여행지 포천에서 포천아트밸리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았어요 ~

아름다운 호수와 공원에서 힐링하며 

평소에 보지못했던 자연을 느끼고

또한 인생샷도 건질 수 있는 재밌는 시간이였습니다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