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이곳저곳

[제주도여행] 협재해수욕장에서 제주바다를 느끼고왔어요 ^^

by sori_ 2020. 6.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여행 중 다녀온 제주 협재해수욕장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ㅋㅋ

협재해수욕장은 애월 카페거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좀 더 서쪽아래라고 할까용? 

해안가를 따라 달리다보면 나오는 곳이랍니다 ^^

 

 

 

이 지도 위치에 있는곳이 바로 협재 해수욕장이에요.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드라이브도 너무 좋았는데요,

뚜껑열리는 차를 빌린만큼 뚜껑열고 열심히 바람쐬주었습니다 ^^

그만큼 주변 풍경도 더 많이 눈으로 담아왔어요

협재해수욕장으로 가는길! 예쁜지붕의 제주마을과 그뒤에있는 바다의 수평선.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도착!

파란하늘과 하늘색 바다 어린이들이 많이 있었어요 ^^

 

 

 

 

 

이날의 협재해수욕장 하늘은 약간 흐린곳도있고 맑은 곳도 있었는데

하늘과 바다 , 제주도의 검은돌 화강암, 그리고 모래사장이 어우러져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예쁜 풍경을 만들어냈어용

이날 구름도 정말 크더라구요 ㅋㅋ

 

 

 

 

 

바닷가 가까이에가니 놀고있는 아이들이 있네요 ^^

동해나 남해바다와 비교하면 제주바다는 정말 잔잔한 편인것같아요.

아니면 협재해수욕장이 그런걸수도 있겠네요 !ㅎㅎ

협재나 금능해수욕장은 비슷한 위치여서 그런지 비슷하게 잔잔했어요.

특징은 서로 다르지만요 !^^

 

 

 

 

 

바다가 참 맑고 얕죠? 투명하고 예쁜 제주 협재해수욕장의 바다.

얕고 잔잔하니 물에 들어가서 물놀이하기도 좋아요.

어린아이들도 비교적 안전하게 놀 수 있을것같았어요 ^^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모래사장에 미처 다 빠져나가지 못하고 

고여있는 바닷물이 있었어요

더 멀리있는 진짜 바닷가에비해 더 따듯하고

얕은데 물고기도 있고 소라게도 있고 하다보니

많은 아가들이 여기서 놀고있더라구요

아이들 놀기 딱좋은 자연이만든 어린이풀장!ㅋㅋ

 

 

 

 

 

협재해수욕장 백사장에있는 검은 돌들이 참 제주도에 있다는걸 실감하게 해주네요~

 

 

 

 

 

협재해수욕장 한켠에는

예쁜 야자수들이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풍겨주네요.

 

 

제주 협재해수욕장은

물이 맑고 얕아서 물놀이하기 좋고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용

저두 물에 발담그고 놀다왔는데

이때는 좀 추울때여서 풍덩 들어가진 못해

아쉬웠답니당 ^^

 

 

오늘은 제주여행 중 다녀온 협재해수욕장 

후기를 써보았어용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