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나들이/달달한 디저트

범계 맛집 (디저트, 홍차) 보메비체 다녀왔어요 ^^

by sori_ 2020. 5. 14.

안녕하세요 ^^

저는 올만에 범계 맛집 보메비체에 다녀왔어요.

몇번 가본적이 있는곳인데 맛있는 홍차와 디저트를 먹으로 가는곳이에요 ~

 

범계 카페 갈일이 있으면 종종 갔던곳인데

요즘 통 나오질 않아서 오랜만에 갔네요 ㅋㅋ

범계 디저트 카페 보메비체는 에프터눈 티 세트를 먹으러 많이들 가요

2~3단의 예쁜 접시에 놓인 디저트가 정말 예쁘고 맛있거든요 ^^

그리고 홍차도 평소에 볼 수없던 정말정말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고

티로, 혹은 밀크티로 아이스, 핫 모두 선택하여 먹을 수 있어서 특색있는곳이에요~

범계 맛집 보메비체의 위치는 범계 로데오거리로 쭉~ 걸어가면 스타벅스 맞은편 건물 4층이에요 ^^

 

 

 

짜잔 요기가 범계 카페 보메비체에요

여기는 범계 수플레, 에프터눈티세트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

내부가 특색있어요 ~

 

범계 카페 보메비체 내부에요 ~

고급스러운 느낌이죠? 예쁜 찻잔들도 많이 전시되어있고

테이블마다 생화가 놓여있어 화사한 느낌도 가득이에요^^

 

 

 

 

내부인테리어와도 잘 맞는 음악이 흘러나와요~

범계 맛집 보메비체에서는 주로 클래식을 틀어주시는것 같아요.

 

 

 

 

저랑 칭구는 밖이 훤히 보이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

밖이 확 트여서 시원하니 좋았네요~

범계 카페이자 범계 맛집인 보메비체에는 한켠에보면 혼자앉을 수 있게 

창문을 바라보는 바테이블 같은 자리도 있어서 혼자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밥을 먹고와서

범계 카페 보메비체의 핫한 수플레나 에프터눈티를 먹지는 못했어용 아쉽 ㅜ

그래도 이곳에는 케이크와 타르트, 마카롱 등의 디저트가 있어서

체리타르트를 골라보았답니당 ^^

 

 

 

 

 

범계 맛집 보메비체는 또 홍차로도 유명한데요,

저는 홍슈페너를 시켰어요 ^^

홍슈페너는 홍차위에 생크림을 얹은 음료인데 

너무 달지않고 맛있더라구요 ~

 

 

 

 

 

칭구도 저랑 같은 홍슈페너를 시켰어요 ~^^

생크림과 홍차가 섞이는 모습도 참 예쁜것같아요

홍슈페너는 생크림과 음료를 섞지않고 그대로 마셔서 입안에서

섞이게 마시라고 하시더라구요~

 

범계 카페 보메비체에는 테이블마다 생화가 놓여있어 더 분위기있게

연출되어 있었는데요, 가정의달이라그런지

제가 간 날에는 카네이션이 놓여있었어요 ^^

 

 

 

 

오랜만에 보메비체에서 칭구와 수다수다 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네요 ^^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범계 디저트, 홍차 맛집 보메비체

여전히 맛있고 좋았답니당

가시면 간김에 평소에 못먹는 홍차를 먹어보거나

밀크티 종류를 마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모르겠으면 물어보면 친절히 알려주시더라구요^^

 

체리타르트는 사실  기대보다는 조금 ..

이왕가실거면 에프터눈 티 세트나 케이크류, 수플레 종류료

드셔보심 정말 맛있을거에요 ^^

 

 

오늘은 범계 디저트 맛집 카페 보메비체에서

실컷먹고 수다수다하고 온 후기를 올려보았네요

기회가된다면 다음에는 수플레나 에프터눈 티 세트를

먹으로 가야겠어요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