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나들이/달달한 디저트

안산 마카롱 주주르 추천해요 ~

by sori_ 2020. 4. 27.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안산 마카롱 맛집을 소개드리려고해요 !

저는 제돈주고 마카롱 사먹는집은 요집밖에 없네요~

다른데서 먹어봐도 여기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ㅋㅋㅋ

 

그만큼 좋아하는곳이고 예전에는 예약해서 회사 끝나고 픽업하러가고

친구한테 부탁해서 예약해서 사와주기도 하고 그랬었죠 ㅋㅋㅋ

 

근데 이제는 안산 고잔신도시쪽으로 디저트카페처럼 이전하셔서

오픈 시간이 길어 어느때나 가서 살 수 있어 좋더라구요 ^^

 

 

 

카페가된 안산 마카롱 주주르! 언제든가서 마카롱과 쿠키, 제과류를 구매할 수 있게되어

정말 좋았네요 저는 저녁때 갔다왔는데요,

외관도 정말 예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

 

 

 

 

안산 마카롱 , 쿠키 등 디저트 맛집 주주르 옆모습!

민트색으로 예쁘게 꾸며놓으셨네요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예쁘고 깔끔한 분위기에요 ^^ 

 

 

 

 

 

 

안산 마카롱 맛집 주주르 내부모습!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내부네요 ^^

예전에는 테이블이 없어서 구매만 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짱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면서 수다수다도 할 수 있는 디저트카페가된 모습니에요~

 

 

 

 

 

 

안산 마카롱집 주주르의 마카롱들이에요 ~^^

돼지바, 리얼레몬, 민트초코, 초코볼, 딸기딸기, 찹쌀떡초코, 소금바닐라, 블루베리크림치즈, 흑임자, 다크초코, 허니밀크, 오레오크림치즈 이렇게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는 오레오 크림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날 없더라구요.. ㅠㅠ눙물..

 

그래서 나머지중에 골고루 하나씩 구매했답니다~

 

사실 주주르는 쿠키도 넘 맛있어요 가면 쿠키랑 타르트 케이크 마들렌? 암튼 

다양한 구움과자들도 있는데 그런것도 정말 맛있어요 !

저는 쿠키도 참 좋아해서 나눔용으로 대량 주문하기도 했었답니다 ^^

 

 

 

 

 

안산 마카롱 맛집 주주르에서 제가 구매해온 마카롱들 ^^

후후 뿌듯뿌듯 저녁이라 화질도 안좋고 어둡게 나왔지만 ㅜ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으면 한동안 행복해용 ㅋㅋㅋㅋ

 

 

 

 

오는차에서 바로 순삭해버린 주주르 소금바닐라 ㅋㅋ

소금바닐라는 기본적인 바닐라맛인데 이것두 정말 맛있는 

인기메뉴에요 ㅋㅋ 이것만 잔뜩 사가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아무튼 요번에는 저의 최애 안산 마카롱 맛집.. 주주르를 소개드려보았어요 

제가 먹어본 마카롱들중에서는 젤 맛있었던 주주르 마카롱네요

디저트 카페로 변신해서 상황만 좀 괜찮아진다면

친구들과 맛있는 디저트카페에서 수다수다하러 가도 좋을것같아요~

 

 

기회가 되신다묜 꼭 드셔보세요~ 

첨나왔을때가 젤 쫀득하고 맛잇고 

보관은 냉동실에했다가 살짝 해동해서 먹는게 젤 맛있더라구요

 

이것두 제돈주고 직접 사먹어본 후기랍니다 ㅋㅋ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