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이곳저곳

포천 산정호수 구경& 배타기 [서울 근교 나들이]

by sori_ 2020. 5. 16.

안녕하세요 ~^^

저는 이번에 서울 근교 나들이겸 포천에 다녀왔어요 !

포천은 서울에서 멀지않아서 근교여행지로 좋은 곳입니다. 

주변에 관광할것도 많고 힐링할거리도 꽤 있는 지역이죵^^

 

포천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포천의 산정호수에 다녀왔답니다 !

어릴때 가보고 오랜만에 간건데 가면 꼭 배를 산속의 호수에서

배를 타보겠다는 생각을 하고 갔어요 ~ㅋㅋㅋ

 

 

 

서울근교 여행지 포천 산정호수 지도에요~

저희가갔을때는 산정호수 주차장도 아주 널널하고  좋았답니당ㅋㅋ

 

 

 

 

 

 

산정호수 입구부터 산이 아주 멋드러집니당ㅋㅋ

 

 

 

 

 

돌산이 정말 예쁘죠?

산정호수는 산위의 호수인데 주변에 멋진 돌산들이 둘러져있어

경치가 볼만해요 ^^

서울 근교 라서 근교여행이나 나들이로도 추천드려요~

주변에 아트벨리나 허브랜드같은 다른 볼거리들도 꽤 있답니다

 

 

 

 

 

포천 산정호수 앞쪽으로가면

이렇게 상권이 있어요 ~ 뭔가 정감가는 느낌입니다 ^^

어린시절 여행가면 봤던 그런 상권의 모습이네요

 

 

 

 

 

산정호수 앞의 오락실입니다 ~

뭔가 옛날생각이 나는 비쥬얼이에요

 

 

 

 

 

 

한쪽에서는 재능마켓? 이랄까요?

그런것도 열리고있었어요 ~

뒤쪽에는 작은 놀이공원도 보이네요

포천 산정호수는 오래된 관광지라그런지 

입구부터 옛생각이나는.. 90년대 생각이나는 그런 상권이

발달해있네요 ^^

 

 

 

 

 

 

산정호수 앞 매점에서 팔고있는 새싹핀과 달고나!

초딩시절 매일 학교앞에서 달고나 사먹고 이쑤시개로 모양뜯는거..? (아시죵?)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

 

 

 

 

재밌는 장난감들도 팔고있어요 ~

요즘도갖고노는게 비슷한건지 ~^^

옛날에 엄마아빠 손잡고 놀러갔을때 보던 풍경과

산정호수 상권의 모습이 다르지않네요 ~

추억이 새록새록 했습니다 

 

 

 

 

 

가게들을 지나면 산정호수 앞쪽에 공원같은 공간이 꾸며져있어요 ~

 

 

 

 

 

나름대로 예쁘게 꾸며놓은 공원입니다.

포천 산정호수에 오면 이런 공원과 둘레길을 걸어보는것도 좋아요 ^^

 

 

 

 

 

 

가자마자 눈에들어온 산정호수의 수상스포츠?? 모터보트, 오리배가있는곳!!

남푠과함꼐 바로 직행했습니다.ㅋㅋㅋ

 

 

 

 

 

예쁜 산정호수의 풍경과 함께 다양한 모양의 배들이 예쁘네요~

그래도 역시 이런 예쁜 풍경에는 오리배가 잘어울려요

산정호수에서는 다른것보다 오리배타는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

 

 

 

 

 

 

작은 휴게실도 있고 배도 타러갈 수 있는 다리를 냉큼 건넜습니다 ㅋㅋ

 

 

 

 

 

 

건너가는 길에는 오리보트가 쪼로록 줄서있는게 귀엽네요 ^^

포천 산정호수에서 수상스포츠? 를 해보는건 처음이라 기대가됐습니다

 

 

 

 

 

 

포천 가볼만한곳, 산정호수에 있는 배타는곳!

산정보트장이네요 ~ 

가격을 찍어와보았습니다.

저는 대세를 따라 오리보트를 타... 지 않고...ㅋㅋㅋ

 

 

 

 

 

짜잔 노보트를 탔습니당 ㅋㅋㅋ

노보트는 오리배랑 가격이 같아요 ㅋㅋ

저는 이런 수상스포츠라면 자동은 크게 의미없다고 생각하는 스타일이라

무조건 노보트 아니면 스피드를 즐기는 모터보트다 싶었는데요 ㅋㅋ

 

이렇게 산정호수에 좋은 경치를 보러왔으면 노보트를 타며

뚤린 배에서 한적하게 노를 저으며 경치를 즐기고

사진도 찍는게 좋겠다고 생각했답니다 ^^

오리배나 다른 배들은 천장이있어서 답답해보였거든요 ~

 

 

 

 

 

생각보다 노젓는게 힘들지않아서 (노가 고정되어있어 돌리기만하면되더라구요)

남편과 번갈아가며 저으면서 사진도 찍고 산정호수의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하고 왔어요! 체험을 좋아하신다면 저희처럼

노보트를 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오리배는 생각보다 자전거타는느낌이고 힘들어서

태양이 내리쬐는 더위에 지붕이 필요한게 아니라면 저는 노보트를 더 추천합니당! 

정말 재밌는 시간이였어요 ㅋㅋㅋ

 

 

 

 

 

노보트를 타고 찍은 산정호수의 풍경들~

노보트 탄사람은 우리밖에 없었어요 ㅋㅋㅋ

 

 

 

 

 

 

산정호수의 돌산이 한폭의 동양화를 보는듯 하네요 ^^

 

 

 

 

 

 

노를 빨리도 저어보고, 한적하게 가만히 떠서 경치도 즐기는 시간이였습니다.

노보트는 힘들어보여서인지 많이 안타서

저희가 신기했는지 어떤아이는 노젓느라 힘들게따 !! 라고 크게 ㅋㅋㅋ

말하더라구요 ~ 근데 정말 안힘들어요 ㅋㅋ

남편도 오히려 탁 트여있어 너무 좋았다고 오리배보다 안힘들다고 하더라구용

 

 

 

 

 

 

포천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고싶은 산정호수.

풍경이 예쁘지않나요 ^^

 

 

 

 

 

산정호수에서 노를 젓다가

분홍색 꽃잎이 떠내려가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찍은 사진.

근데 빠르게 흘러가버려서 단 한개의 꽃잎만이 겨우 카메라에 담겻어요~

 

노보트를 타면서 괜히 영화 노트북의 장면을 떠올려보기도 했습니당

ㅋㅋㅋㅋ

 

 

 

 

노보트가 생각보다 넘 좋아서 끝내기 아쉬웠지만

시간이 다되어 돌아와야했습니다 ㅎㅎ

산정호수 산정보트장 뒷쪽의 오리떼 ~ㅎㅎ

 

 

 

 

 

 

숲속 호수와 오리배 정말 예쁜 풍경이에요

산정호수에 간날 날이 좋지않았는데

맑은날에 가면 더 예쁠것같네요 ^^

 

 

 

 

 

 

시간이 지나 어느새 어둑어둑해져

산정호수의 전구들에도 불이 들어왔어요

 

 

 

 

 

 

 

산정호수 공원쪽 예쁘게 불이들어온 모습이에요 ^^

 

오늘은 서울 근교 나들이 여행지 포천의 산정호수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았어요

경치도 너무 좋았지만 추억도 새록새록 하고

산정보트장의 노보트도 정말 재밌게 즐겼던 하루였습니다.

 

 

서울 근처의 근교 여행지를 찾고 계시거나

간단한 힐링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포천도 추천드려요 ~

포천 산정호수 뿐 아니라 아트밸리, 허브랜드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고 서울과도 가까워서

가볍게 계획해볼 수 있을거에요 ^^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