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이곳저곳

[제주도 여행] 김포공항에서 제주공항 에어부산 후기! feat.제주도 비행기값

by sori_ 2020. 5. 26.

안녕하세요 !

이번에 남푠과 함께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 ^^

신혼여행을 다녀온지 벌써 반년이상이 지났는데요,

원래 결혼하면 해외 이곳저곳을 실컷 다니자! 가 목표였는데

요즘 상황이 상황이다보니..ㅜ 아무래도 해외는 가기가 넘넘 힘들고

조심조심해서 제주도를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당 ~

제주도는 거의 20년만에 가보았는데요,, 초딩때 이후로 첨이거든요 ㅋㅋ

오랜만에 갔는데 정말정말 좋았네요.. 초딩때도 참 좋았던 기억으로 남아있는데 말이죠 ~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중 첫번째라고 볼 수 있는 제주도 비행기 항공권에 대한

이야기와 제주도 비행기값에대해 이야기해보고, 김포공항, 제주공항 모습,

그리고 김포 제주 항공권과 에어부산 후기도 ~~

그러니까 제주도 비행기와 항공권, 공항에 대한 이야기가 되겠네요 ^^

 

 

먼저 제주도 항공권은 인터파크에서 구매했구요,

김포 - 제주도 비행기값은 가는비행기는 2만원정도, 오는 비행기는 6만원 정도였어요^^

제주도는 에어부산 이라는 아시아나 항공 자회사를 이용해서 갔구요,

제주행 비행기 편명은 BX8018 , 비행기는 에어버스 A320 이였어요 ~

 

 

저는 김포 제주 항공권을 구매해서 김포공항에 주차를 해놓고 김포공항에 갔습니다~

정~말 오랜만의 김포공항이였네요 ^^

 

 

주차의 경우 사실 공항버스 값이 인당 만원대고 두명이 왕복이면 5만원돈이 되니까

주차하는것도 가격차이도 많이없거나 더 싸기도하고 ㅎㅎ 짐도많고 시간도 일러서

장기주차를 하는게 낫겠다 싶더라구요 ~

장기주차를 하면 주차 후 주차장에서 운영하는 차를 타고 공항앞까지 데려다주시기도 한답니다 ^^

 

 

 

 

 

이제 김포공항에서 제주도 여행의 스타트를 끊을 제주행 에어부산 비행기에 탑승하로 갑니다^^

에어부산 제주도 비행기 편명은 BX8018, 기명은 에어버스 A320 이였어요.

에어부산은 아시아나의 자회사라고 하고 저는 처음 타보는거였네요 ^^

예전에 일본갈때 저가항공을 탔다가 정말 낭패를 본일이 있어서 이번에도 좀 걱정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비행시간이 물론 매우 짧기도했지만

전혀 불편함 없이 잘 다녀왔어요 ~

 

 

 

 

제주도 여행의 스타트를 끊은 에어부산 비행기 (에어버스A320) 내부모습입니다.

작은 뱅기인데 고냥저냥 평범해보이는 내부이죠?

저렴하고 짧은 비행인만큼 앞에 티비? 같은 화면은 없구요, 간식이나 식사도 없는건 다 아시죵?ㅎㅎ

 

 

 

 

 

제주행 에어부산 비행기는 에어버스A320 이였는데요

작은 비행기인데도 불구하고 의자와 의자사이 간격은 

꽤나 넉넉했어요 ㅎㅎ 

나름대로 편하게 앉아서 갔네요 ~

 

 

 

 

20년만의 제주도 여행에 정말 들뜬 저였어요

저는 에어부산의 에어버스 비행기 창가쪽에 앉았어요~

창가에 앉아서 비행기 창밖을 바라보는걸 정말 좋아하거든요!

아침 일찍 제주행 비행기를 탔는데 비행기위에서 본 한국땅의 모습이 참 예뻤어요

하늘과 땅이 맞닿은 지평선과 파란 하늘이 참 예쁘죠?

태양도 뭔가 굉장히 가까이 있든듯한 느낌이였어요 ㅋㅋ

바로위에서 쨍하게 빛나는듯한 모습!

 

 

 

 

 

제주도 비행기 위에서 본 구름의 모습들

비행기에서 구름 보는거 정말 좋지않나용?

매번 다른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것 같아요 ^^

 

 

 

 

제주 공항을 향해 날아가는 에어부산 비행기!

바다위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

자잘자잘하고 오돌토돌해보이는게 바로 물결이에요

비행기위에서 보니 물결이 작아서 무슨 재질같아보여요 ㅋㅋㅋ

깊은 바다라 진한색을 띄고있네요

 

 

 

 

 

드뎌 제가 탄 제주도행 비행기가 제주 땅위를 날고있어요 ^^

제주여행이 더더욱 기대되는 순간이였답니다.

에어부산 비행기위에서 본 제주도의 모습이 너무너무 예뻐요

마치 우리 전통 조각보같기도하고

밭과 산과 바다와 길, 집들이 너무너무 예쁜 예술작품같고 색도 예뻤어요

 

 

 

제주도 가는 비행기 위에서 본 제주땅^^

알록달록 예쁜 땅과 파란 바다와 파란하늘!

 

 

 

 

뱅기가 착륙하고 드뎌 제주도에 도착했습니다!

비행시간은 정말 짧았어요 ㅋㅋ 금방이더라구요

근데 저는 비행기 탈때마다 특히 이륙, 착륙할때

무서워요 ㅋㅋㅋ 촌티나나용?ㅋㅋㅋ

 

 

 

 

20년만의 제주여행! 도착하구 넘넘 기대됬던 기억이나네요

제주공항에는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제주공항 곳곳에는 제주도 일러스트가 화면에 띄워져 있었는데요~

확실히 예쁜 일러스트때문에 더 기분이업업,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다는

기대감도 업되는 느낌이 들었네요 ^^

 

 

 

 

 

제주공항에는 이런 귀여운 조형물도 있었어요 ^^

제주도 느낌이 물씬 났답니다.

 

 

 

 

제주공항 외부 모습이에요 ^^

제주도 여행을 시작하는 스타트 지점인만큼

나름 외관에 신경썼을것같아요.ㅋㅋ

나오자마자 야자수들이 이색적인 풍경을 만들어주고있네요~

 

 

 

 

설랬던 제주도 여행의 시작. 제주공항 외관의 모습.

저렇게 꾸며놓으니 더 여행온 기분이 나서 좋았어요 ~

 

 

 

 

이 사진은 이제 제주공항에서 김포공항으로 돌아가는날에 찍은 사진이에요 ㅜㅜ

아쉬워서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

 

 

 

돌아가는 비행기는 늦은시간으로 잡아서 해가지고있었어요 ㅎㅎ

 

 

 

이색적 야자수가 가득한 제주국제공항 안녕~

왼쪽사진을 찍고있는 제모습 ㅋㅋ

 

 

여행 후 돌아가는 길은 항상 아쉽네요 ~

그래도 참 즐겁고 재밌었던 제주도 여행이였습니다 ^^

 

 

오늘은 제주도 여행의 첫번째!

제주도 비행기와 제주도 항공권, 비행기값, 에어부산(에어버스A320) 후기 

제주항공, 김포항공 모습 등에 대해 한번 이야기해보았네요 ~!

 

제주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 넘부럽네요 ㅋㅋㅋ

전 너무 재밌었고 가볼곳이 너무 많은것같더라구요

다음부터는 여행 이야기를 올려볼텐데요,

기회가된다면 또 가보고싶다는 생각이에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는 제주여행후기로 만나요

안뇽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