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이곳저곳

[제주도여행] 제주 감귤로 만든 술 "혼디" 후기

by sori_ 2020. 6.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마셨던 제주도에만 있는 감귤주 "혼디"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이것 역시 내돈내산 후기이구요 ^^

마트에 갔다가 제주 술들이 있길래 어떤맛일까 해서 구매해보았답니당~

감귤주가 두가지가 있었는데 첨가물이 적은것으로 구매해보았어요 ~!

저는 합성향료니.. 무슨 합성 감미료 이런거 싫어해서 ㅜㅜ 최대한 없는걸로 구매해봤습니다 ㅋㅋ

 

 

 

요것이 바로 제주도여행 가서 사먹어본 감귤 주

혼디 주 입니당ㅋㅋ

술병이 참 예쁘지않나요? 아마도 한라산을 모티브로 한것같고

약간 불투명한 재질이 더 예뻐보이는것같아요.

 

 

 

 

 

박스 패키지에는 혼저옵서예~ 그리고 혼디주 듭서예 ~ 라고 써있네요 ㅋㅋㅋ

(한자 주 맞나용? ㅋㅋ사실 한자를 잘몰라요)

제주 혼디 주는 감귤과즙 함량이 42%나돼고 

알콜은 12%이네요 ?ㅎㅎ 꽤 높은편이죠?

 

 

 

제주감귤 발효주 혼디주는 차갑게 해서 먹는게 좋대요

귤 와인이라고 써있네요 ㅋㅋ

제주 술들 중 감귤함량이 많은 제품이라 귤맛이 많이날 줄 알았는데요

발효주라 그런지 귤맛이 많이나는 술은 아니였어요~

 

 

 

 

감귤주인 제주 혼디 주의 성분도 한번 볼까용?

제주 감귤과즙 + 정제수 + 백설탕 + 구연산 + 무수아황산(산화방지) 라고 써있네용

정말 첨가물이 간단한편이죠? 

 

 

 

 

 

제주 숙소에서 혼디주를 한번 귀여운 소주잔에 따라보았어요 ㅋㅋ

소주잔 프린트가 참 귀여웠네요 ㅋㅋ

 

 

 

 

남편과 한잔 한후 꿀잠잤어요 ㅋㅋ

제주 혼디주는 제주가면 한번 먹어볼만한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술이에요~

제주 술들 중에서도 감귤로 만든 발효주라는점이 참 매력적인것같아요

한편 감귤과즙이 40%가 넘게 들어갔음에도

발효주인지라 감귤향은 거의 나지않고 발효주 맛이나요 ~

동동주나 와인이 그러하듯이 그렇습니다 ㅋㅋ

 

약간 생 감귤도 섞어서 감귤향이 상큼하게 나는 술이였으면

더 맛있었겠다 싶긴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저는 술을 좋아하지않아서 몇잔만하고 취침~ 그냥 먹어본다에 의미를 두었습니다

맛본다? 라고해야할까요 ㅋㅋ

 

그리고 한병은 술을 좋아하시는 아버님께 기념품으로 ~

발효주이기땜에 좀 그래도 건강에 괜찮지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ㅎㅎ

챙겨가보았네요 ㅋㅋ

 

 

제주에 가시면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술들이 있어요

저는 제주에 간김에 귤로만든 귤주를 먹어보는것도 추천드려용~

다음에는 겨울에가서 귤농장에가보고싶네요ㅎㅎ

그럼 모두들 건강하시길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