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 이곳저곳

[제주도 여행] 제주도 펜션 추천, 후기 - 낭만제주 펜션

by sori_ 2020. 6. 8.

안뇽하세요 !

오늘은 제주 펜션 추천드려보려고 합니당 ^^

제가 갔던 제주도 펜션은 바로 제주도의 우도쪽과 가까운 종달리 펜션이에요!

종달리는 제가 제주도에서 갔던 곳들중 정말 좋았던곳 중 한곳이고

예쁘고 아기자기한 마을 풍경과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었던 곳이에요.

 

 

물론 이 후기는 내돈내산!(내돈내고 내가산) 믿을수있는 후기일거에용ㅋㅋ

요즘은 광고가 참 많죠? 이곳은 제주의 저렴한 가성비 펜션이기도 해요.

제가 묵은곳은 제주도 낭만제주 라는 펜션입니다 ^^

근데 낭만제주라는 펜션이 2곳이라 잘보셔야할거에요 제가 

추천드리는 곳은 종달리에 있는 곳이랍니다 ^^

요기가 제주 펜션 낭만제주의 위치에요 ~

우도가보이고 성산일출봉과도 가깝고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종달리마을이 있는 곳이기도합니다 ^^

 

 

 

 

제주도 펜션, 낭만제주의 외관 모습입니다.

깔끔한 모습이죠?ㅎㅎ

저는 조금 늦은시간에 도착해서 밤에 사진을 찍었어요 ~

 

 

 

짜잔 제주 펜션 낭만제주 펜션중에서도 저희는 복층구조의 "우도" 라는 방을

선택했어요. 아기자기한 복층구조의 방입니다 ^^

 

 

 

 

 

요기는 제주도 펜션 낭만제주 우도의 주방이에요 ^^

주방도 아기자기 귀엽고 깔끔했어요~

 

 

 

 

 

주방에 있던 말린꽃~

저는 개인적으로 잠자는건 호텔이 편하다고 생각하지만

펜션에오면 이런 주인분의 아기자기 개성있는 감성을 볼 수 있어 좋다고생각해요 ㅋㅋ

꽃이 참 예쁘네요 ~^^

제주도 감성 숙소로 인정! 종달리마을이 너무 아기자기 예쁘기때문에 ~

숙소도 아기자기 참 종달리마을과 잘어울리게 꾸며두었구나 싶었어요

 

 

 

 

 

아기자기한 주방과 식탁이 있는 제주펜션.

벽 선반위에는 귀여운 책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

저는 책도 살펴보고왔는데요, 어렵고 글많은 책이 아니라

동화와 삽화가있는 책들이라 읽기좋았어요 ^^

낭만제주에 가시게된다면 저 책들도 한번씩 읽어보셔용!

 

 

 

 

한쪽에는 쇼파? 테이블, 옷걸이도 있어용ㅋㅋ

 

 

 

 

 

거실에 있던 모빌? ㅎㅎ

이런 소소한 디테일이 제주펜션 낭만제주를

좀 더 아기자기하고 예쁜 감성 펜션으로 만들어주는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제주도 펜션 감성 숙소 낭만제주의 반대쪽 모습.

티비가있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네요 ~

 

 

 

 

 

전체적으로는 이런 모습이에요 화질은 좀 안좋지만 광각으로

제주 펜션 내부 모습을 담아보았어요 ㅋㅋ

 

 

 

 

 

제주 펜션 낭만제주 중 우도 라는 이름의 숙소는

2층이 있는 복층구조에요 ㅎㅎ

계단을 오르면 이렇게 귀여운 침실이 나옵니다 ^^

 

 

 

 

 

작은 다육이와 아기자기한 유리병으로 장식을 해놓았어요

 

 

 

 

한쪽벽에는 드라이플라워와함께 "LOVE" 라는 글이 세겨진

페브릭 포스터? 같은것을 걸어놓았네요 ~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귀엽고 깔끔해서 만족스러웠던

제주도 펜션 이였어요. 

 

 

 

 

제주펜션 낭만제주 2층에있는 작은 책.

1층책은 봤는데

2층에 있던 책은 남푠이 숙면중이라 볼수가없었네요 ㅜㅜ

아쉬웠어요 ~~

 

 

 

 

제주도 복층 펜션 에서 내려다본 1층의 모습이에요 ^^

 

 

 

 

 

요건 제주도 펜션 낭만제주, 1층 테이블 옆에 있는 종달리 지도에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종달리마을을 손그림으로 표현해두어서

제가생각하는 종달리마을이미지랑도 잘맞고

그림을 보면서 다음날 여행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좋았어요 ^^

 

 

 

 

 

자기전에는 제주도 술 혼디를 한잔하며 ㅋㅋ

제주도 펜션 낭만제주에 준비되어있던

귀여운 소주잔으로 정말 오랜만에 한잔해보았네요 ^^

예쁜 일러스트 책도 보고, 다음날 여행계획을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곳 제주 펜션 낭만제주에 대한 후기, 장단점에 대해 한마디 해본다면

 

일단 저와 남편은 둘다 내부 인테리어나, 감성적인면에 대해 만족했어용

나름 깔끔한 편이기도했구요 ~^^

그리고 가격도 비싸지않아서 가성비가 좋은편이에요

커플끼리, 부부끼리 방문하기 정말 괜찮아요.

진열되어있는 동화책과 일러스트북들도 한번씩 쓱~ 훑어보기 좋아요

꼭 한번 읽어보고 오세용

복층인것도 왠지모를 복층만의 귀여운 감성을 느낄수 있구요 ^^

 

다만 단점을 꼽으라면 , 역시나 방음이네요 ㅋㅋ

거의 모든 숙소들이 그런것같아요 ~ 

옆집 남성분이 코를 얼마나 ㅋㅋ 크게골던지 정말 드릴소리같이 ㅋㅋ

그렇지만 저는 잘잤답니다 소음에 예민하신분은 조금 그럴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은 했어요 ㅋㅋ

그리고 아무래도 큰 호텔에 비하면 침대가 좀 작은편이지만? 딱 더블크기정도인듯해요

 

 

 

그것외에는 정말 괜찮은 가성비도 좋고 예쁜 숙소였어요

저는 제주 펜션 추천 해달라고 한다면 선뜻 추천할 수 있을것같아용 ^^

예쁘고 아기자기한 종달리마을을 구경하실 계획이라면

구염구염 아기자기한 제주 펜션 낭만제주 추천드립니당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