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나들이/맛있는 식사

[제주도 맛집] 딱새우김밥 - 제주시 새우리 솔직 후기!

by sori_ 2020. 6. 11.

안뇽하세요 !!^^

제주도 여행중 아침밥으로 먹어본 제주맛집으로 유명한 "제주시 새우리"의

딱새우김밥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이번에도 역시 내돈주고 사먹은 진짜 후기이고요 ,

저는 먹는것은 거짓말하면 안된다고 생각해서 솔직히 씁니다 ^^

그러니 참고가 되실거에요 ~

 

제주시 새우리의 딱새우김밥은 SNS를 통해 사진을 많이보아서 궁금했던 

메뉴입니다. 정말 맛있게 생겼고 일반 김밥이랑은 다른 비쥬얼땜에

더 궁금했었답니다 ~

제주도 맛집으로 유명한만큼 제주시 새우리는 제주시에도 있고 서귀포쪽에도

분점이 있는가보더라구요 ^^

 

제주시 맛집으로 유명한 제주시 세우리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

 

 

 

제주시 새우리의 외관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아담한 느낌이죠?^^

이곳은 제주 공항과도 멀지않아서

차가있다면 아마 가까우실거에요

제주공항 근처 맛집이기도 합니다. ㅋㅋ

 

 

 

 

제주도 맛집, 제주시 새우리의 내부모습이에요

연예인들이 많이 다녀갔는지 사인이 많이 걸려있네요?^^

 

 

 

 

제주 맛집으로 유명한 제주시 세우리의 간판

"또오새우" ㅋㅋㅋ 귀엽네용~

 

 

 

 

저희는 바쁜 일정을 언능 소화하기위해

제주시 새우리의 유명한 딱새우김밥을 2개테이크아웃 했습니당!

슝슝 가면서 먹으면 시간도 절약되고, 

궁금했던 제주 맛집의 딱새우김밥도 먹어볼 수 있고

바쁠때는 김밥이 최고죵 ^^

 

 

 

 

과연 제주도 맛집 제주시 새우리의 딱새우 김밥은 어떤맛일지! 

기대되는 순간이였습니당ㅋㅋㅋ

포장이 참 귀엽다고 생각했어요

사진도 귀엽고 ㅋㅋ

젓가락에도 "맛있게 드새우" 라고 ㅋㅋ센스있게 프린트하셨네요

 

 

 

 

 

짜잔 맛있는건 클로즈업 한번 가줘야죵?ㅋㅋ

반질반질 맛있게도 생긴 딱새우김밥입니당ㅋㅋ

 

 

 

 

일단 제주도 맛집 제주시 새우리의 딱새우김밥

비쥬얼은 굳굳 인것같았어요 넘넘 맛있게 생겼고

예쁘기까지하니까요 ㅋㅋㅋ

 

 

 

딱새우 한입하세요 아~~~~

ㅋㅋㅋ

맛 후기를 남기자면

저랑 남편이랑 정말 맛있게 만족스럽게 냠냠 먹었답니당ㅋㅋ

제주도 맛집으로 인정 꽝꽝

맛있기도하고 깔끔하고 간편해서 좋았어요~^^

궁금증도 해소되었구요.

예쁘기도해서 눈도 즐거웠네요 ㅋㅋ

 

 

제주도 여행시 간편하게 먹을 먹거리가 필요하시다면

제주맛집 제주시새우리에서 딱새우김밥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당ㅋㅋ

한편 조금 아쉬웠던것은 이름에 새우가 들어가는만큼

진짜 새우였다면 더더더 맛있었겠다 싶었어요 ㅋㅋ

김밥안의 새우는 너겟? 같은 것인데 맛있긴했답니당

약간 새우버거? 김밥버젼같기도 하구용 ㅋㅋ

 

여하튼 나름 만족스런 식사였습니당ㅋㅋ

 

그럼 다음에는 또다른 제주이야기로 찾아올게용

그럼 모두 즐겁고 신나는 하루 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