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나들이/맛있는 식사

[제주도맛집] 제주 표선 맛집 당포로나인 돈카츠 솔직후기!

by sori_ 2020. 10. 2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

오늘은 제주도 표선 맛집 당포로나인 돈카츠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해용

제돈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당~

 

 

 

 

제주 돈까스 맛집 당포로나인 돈가츠 위치에요~!

제주표선에위치해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제주도 돈까스맛집 당포로나인 입니당!

깔끔한 외관이 눈에띄는곳이였어요 ㅋㅋ

 

 

 

 

당포로나인 입구에서 한컷!

요기는 돈까스 전문점이고 뒷쪽에는 예쁜 카페가 같이 있더라구요 ^^

 

 

 

 

 

제주표선맛집 당포로나인 돈가츠 내부에요

생긴지 얼마안되었는지 아주 깔끔한 내부가 눈에 띄었어요 ^^

 

 

 

제주맛집 당포로나인 내부를 요기조기 한번 찍어봤어요 ~^^ 

룸이 많이 나눠져있어서 한공간에 북적북적한걸

싫어하신다면 더욱 맘에들어하실듯해요~

깔끔하고 예쁜 내부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이쪽도 예뻤는데 역광이라 잘 나오진 않더라구요 ㅎㅎ

내부가 요즘스타일?ㅋㅋ 암튼 예뻤어요 ^^

 

 

 

 

공간나누어진것 보이시죵?ㅎㅎ 3공간으로 나뉘어져있어요 ㅎㅎ

 

 

 

안쪽에있던 좌석인데 요기앉으면 아늑한 기분이 들거같네요 ㅎㅎ

 

 

 

 

제주도 돈까스 맛집 당포로나인의 메뉴와 계산기!

저희는 기본적인 메뉴인 제주 흑돼지돈카츠와 제주피쉬카츠 이렇게 두가지를 시켰습니당.

메뉴는 계산기로 계산해주면 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돈카츠 먹고 옆에있는 카페로 가면 20% 할인을 해준다고 써있었어요!

저희는 일정땜시 카페는 가지못햇답니다 ㅋㅋ

 

 

 

 

당포로나인에서 주문했던 흑돼지 돈까스와 피쉬카츠가 나왔어요!

사실 치즈돈까스가 너무 맛있어보였는데 ㅜ 못먹어봐서 아쉬웠어요 

다음에 또 가게되면 치즈돈카츠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먹기전엔 사진을 재빠르게 !! 마음이 급해집니당ㅋㅋㅋ

 

 

 

 

당포로나인 돈카츠가 직접만든 소스를 쓴 피쉬카츠

바삭바삭하고 타르타르소스가 신선하고 야채와 달걀도 씹혀서 좋았어요

뭔가 다른곳에비해 더 신선한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당ㅎㅎ

원래 생선까스를 좋아하기도해서 맛있게먹었네요 ㅋㅋ

 

 

 

 

요건 흑돼지돈카츠입니다. 

제주흑돼지돈까스라고는 하지만 사실 흑돼지먹으면서 느끼는건

저같은사람은 이게 흑돼지맛인지 그냥돼지인지 잘 모르고 먹는거죵

그냥 맛있으면 장땡입니다 ㅋㅋㅋ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뭔가 엄청 특별한맛은아니고

기본적인 돈까스 느낌이였습니당 ㅎㅎ 

오히려 치즈까스나 다른메뉴를 먹어볼껄그랬나 하는 생각도 조금 들었어요

이왕가신다면 독특한? 특별한 메뉴로 드셔보시길 권해드리고싶네요

그래도 맛있게먹긴했습니당 ㅋㅋㅋ

 

 

 

제주 표선 돈까스맛집 당포로나인에서는 소스를 이렇게 작고 귀여운 소스통에담아주더라구요

위생적이고, 소스가 부족하면 더 달라고할필요도없이 자기 양껏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아이디어인것같았어요 ^^ 

편하고 깔끔하고 좋았습니당ㅋㅋㅋ

 

 

 

짜자잔..! ㅋㅋㅋ 

남김없이 싹싹 비워버린 그릇의 모습 뿌듯합니당ㅋㅋㅋ

 

제주 표선맛집 이자 제주도돈까스맛집 당포로나인돈카츠에서

내돈주고 내가사먹은 후기였습니당

맛은 뭔가 아주 특별한 느낌은아니지만

깨끗하고 인테리어좋고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고 맛있으니

추천할만하겠더라구요 ^^

여행의 묘미중 하나가 먹방이니까 좋은것에서 잘먹는것도 중요하죵!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