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나들이/맛있는 식사

[제주도맛집] 오조해녀의집에서 전복죽 먹고왔어요!

by sori_ 2020. 6.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전복죽집 오조해녀의집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오조해녀의집은 오조포구쪽에있어요 오조항쪽이기도하고요

종달리마을과도 가까운것같네요 ^^

이 후기역시 내돈주고 사먹은 솔직 진솔 후기입니다.

 

 

제주도 전복죽 맛집 오조해녀의집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

 

 

 

 

제주에 머물며 아침밥으로 오조해녀의집 전복죽을 먹었어요^^

요기는 미리가려고 계획했던곳인데 아침밥으로 딱이겠다고 생각하고있었어요

죽은 부담도안되고 소화도 편하니까요 ~

 

오조해녀의집 전복죽 가격은 12000원이에요 ~

 

 

 

 

뭔가 굉장히 심플해보이는 오조해녀의집 전복죽.

색상은 진한게 전복의 내장까지 사용해서 진한 올리브색을 띄고있었어요 ^^

요기까지 보고선 오잉 전복이 별로 없네? 라고 생각했는데요,

전복이 속이 들어가있더라구요 ㅎㅎ

 

 

 

 

 

제주 오조해녀의집 전복죽을 휘휘 저어보면

숨어있던 전복들이 나옵니다 ^^ 큼직큼직하죠?

전복죽의 맛은 뭐랄까요 자극적이지않은 맛이라고할 수 있겠어요 ^^

엄마가 해준 것 같은 맛입니다. 조미료 쓰지 않으신것같고

내주신 반찬들과 먹으면 딱 좋은 맛이였네요~

제입맛에는 맛있었어요 !

 

 

 

 

 

미역이랑 김치 맛있어서 많이먹었어요 ~

깔끔하고 담백한 오조해녀의집 전복죽은

짜거나 조미료맛이 나지않는 엄마손맛같은 맛이에요 ^^

아침으로 딱 좋은 선택이였어요 ㅋㅋ

 

 

 

 

 

제주 오조해녀의집 내부 모습은 이런느낌이에요~

내부는 꽤 크고 넓어요 ~

그리고 해녀분들인지 모르겠지만 이모님들이

음악이 나오면 덩실덩실 하시기도하고

넘넘 기분좋아보이셔서 더 좋았습니당 ㅋㅋ

 

 

제주에 간김에 전복죽한번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양도 꽤 많아서 아주 든든했습니당 ^^

 

 

오늘은 제주 전복죽 맛집 제주오조해녀의집을 소개해보았네요

그럼 다음에 또다른 후기로 찾아올게용!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