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나들이/맛있는 식사

피자헛 치즈판타지 솔직후기! (내돈내고 사먹은 후기)

by sori_ 2020. 4. 20.

안녕하세요 ~

요즘 피자가 너무너무 땡겨서 이번에  피자헛에서 새로나온 치즈판타지를 시켜봤어요 ㅋㅋ

저는 평소에 치즈를 너무너무 좋아가서 치즈를 추가해서 먹기도하고..

피자헛의 치즈킹도 좋아했었답니당ㅋㅋㅋ

그래서 나름대로 기대하고 시켰어요

 

 

심지어 치즈판타지에 토핑 치즈 추가해서 시켰답니다. 

테두리에.. 치즈 크러스트까지 추가했구요.

양준일님이 선전하기도 했어서 더 궁금하기도 했구요 ^^ 취~스 패너쥐~

 

홈페이지에서 1판 가격은 세일받아서 배달로하니까

2만5천원 정도되고 (포장(픽업)으로 하면 더 싸요 2만1천원정도?)

치즈토핑추가해서 2만8천원정도 하더라구요

 

피자헛 피자 박스에도 양준일님의 모습이 인쇄되어있네요!ㅋㅋ

상큼상큼한 모습입니다^^

 

 

 

 

피자헛 치즈판타지 피자 비쥬얼은 약간 허연? 느낌이에요 저는 치즈를 너무 좋아해서

치즈토핑을 추가한거에요~ 치즈 크러스트도 추가! 제가  피자헛 예전 치즈 메뉴중 하나인

치즈킹을 좋아했기땜에 살짝 기대가 크기도했구요~

 

 

 

 

 

피자헛에서 피자를 시키면 기본으로 주는것들인가봐요 저는 치즈크러스트 추가해서

치즈 크러스트 피자 디핑소스도 줬나보네요ㅎㅎ

핫소스와 피클도 함께 왔습니다 ^^

 

 

 

 

자 이제 본격적으로 피자헛의 치즈 판타지를 먹어보았네요

얼마나 맛있으면 취스~ 패너지 일까 기대가 참 컸어요 ㅋㅋ

언뜻보면 피자가 좀 허여멀건해보이고 토핑도 넣다가 귀찮아서 대충 던진거같이 생겼지만

치즈피자라 그렇겠지 했죠 ㅋㅋ

 

 

 

 

 

피자헛 치즈판타지는 피자 한조각에 다양한 치즈가 들어있어요. 

모두 알수는없지만 적어도 모짜렐라 치즈, 고르곤졸라에 들어가는 파란 블루치즈, 

동그랗게 리코타치즈 비슷하게생긴것도있구요 ㅎㅎ 

그리고 감자도있고 방울토마토 잘른것과 피망도 가끔있고.. 브로콜리가끔 

고긴지뭔지 1점을 아주 얇게 여러개로 썰어서 대충 던진것같은 고기도 있긴있네요~ㅎㅎ

 

 

 

 

휴 ~ 이제 맛에대해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남편이랑 둘이 같이 먹었는데.. 남편도 같은 의견이였어요 ~

솔직히말하면 기대이하였네요 ㅜㅜ

 

맛이 아예없는건아닌데.. 무슨맛인지..좀 싱겁고 밍밍하다고 할까요?

그리고 보통 리코타치즈같은게 고소하면서 약간 짭짤하기도한데

이거는 무슨 두부비지같이 아무 맛도 아무 양념도 안했는지 ㅎㅎ

그부분먹을때마다 밍밍.. 하고 퍽퍽..

 

그래도 아예 못먹을만하다는건아니고 맛이있긴한데요..

다신안시킬것같아요 ~ㅋㅋㅋ

양념을 너무안한맛이더라구요 ㅜ

원래 그냥 식빵에 치즈만 많이올려도맛잇는데~

치즈 추가했지만 그닥 많은지도 모르겠구요

좀 심심했다라는 표현이 맞는것같네요

 

결론은 심심한 맛이였다 ~ 

 

 

상큼한 양준일님 표지ㅋㅋ 이번 피자는 피자 포장이 젤 괜찮았네요.

 

피자헛의 치즈판타지. 맛이없는건아니지만 있지도 않았다는 후기였습니다.

너무 솔직했나요 ...?ㅠ

맛에대해선 솔직해야겠죠 

갠적으로는 치즈판타지 먹을거면 치즈킹이 더 괜찮을것같아요

 

(지점마다 다를수도있어요 ~ )

 

 

이상 저의 솔직한 피자헛 치즈판타지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

 

댓글